Wednesday, February 22, 2012
miss a Posted at 5:53 PM 0 comment(s)


wow~
group miss a
ada lagu baru
korang dah dengar ke belum????
best tau lagu ni......
first aku tahu yang group miss a ada lagu baru semasa 
aku berada di makmal sains...
masa tu cikgu aku pergi kat youtube...
masa tu laa aku ternampak lagu touch(miss a)
semua kawan2 aku cakap kat cikgu suruh dengarkan lagu ni....
cikgu tekan laa tapi.......
komputer makmal dah disekat untuk tidak boleh menonton apa2 video...
kesihan....
lepas tu aku balik dan terus cari tentang lagu ni....hehe

Romanized:

Dadhin nae gaseumeun
Nu-gudo sarang-hal suga eopt-da
Keureohke mideo-nneunde
Eoneusae nae gaseumi yeolligo isseo
Kudeun nae gaseumeun
Tashineun seolle-il suga eopt-da
Keureohke mideo-nneunde
Neoreul bol ttae-mada nae gaseumi ttwiiyeo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Budeureoun songillo
Nae ma-eumeul eorumanjyeo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Nae ma-eumeul modu da
Da da kajyeo kasseo (touch)
Sang-cheoreul jugido
Badgido ije-neun cheongmal shirhda
Keureohke mideo-nneunde
Neowahneun waeh keureon ili eopseul keot kanni
Gaseume sang-cheo-ga
Na-euryeomyeon han-chami geollil keoda
Keureohke mideo-nneunde
Eoneusae nae-ga neoye pume ankyeoisseo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Budeureoun songillo
Nae ma-eumeul eorumanjyeo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Nae ma-eumeul modu da
Da da kajyeo kasseo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Budeureoun songillo
Nae ma-eumeul eorumanjyeo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Nae ma-eumeul modu da
Da da kajyeo kasseo (touch)
Eo-reumcheoreom cha-gawojin nae gaseum
Eoneusaenka salmyeoshi ppaeaseun
Neoneun ttaseuha-ge bichineun haessal
Nae sang-cheoe tashi naneun sae sal
Nado moreuge eoneusae neo-ye-ge gidae
Haneu-ri tashi han beon nae-ge gihwehreul
Jun geol-jido moreundaneun saenggagi
Nae ma-eume deu-reo baby
About

(^ ᴗ ^)★彡
umi mashitah
17. Malaysia.
KPOP LOVER. ♡
Shout
Chingu
Ask fm

Tweet
Instagram
Credits
Layout by mymostloved with script, background and image.